방제 시스템
방제 시스템
서비스 신청
보행해충 방제
바퀴 · 개미 · 쥐
보행해충은 실내 서식이 가능한 기어다니는 해충을 뜻합니다. 왕성한 번식력을 가지고 있는 가정과 영업장의 대표적인 골치거리죠. 먹이에 잘 유인되는 점이 특징입니다.
서비스 신청 예상 견적 확인
먹이로 유인하는 식독제
바퀴나 개미 같은 한 곳에 무리지어 사는 곤충의 퇴치는 식독제 또는 독먹이라고 부는 약품을 활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식독제는 바퀴가 좋아하는 먹이에 살충성분을 섞어 만드는 것인데요. 먹이에 유인된 바퀴가 살충성분까지 함께 섭취하도록 만듭니다.

집단 생활을 하는 바퀴는 개체들 간 접촉이 잦고, 먹은 것을 토해 나눠 먹고, 다른 바퀴의 변을 먹고, 죽은 바퀴까지 먹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1번 접촉 바퀴가 섭취한 살충성분이 집단 전체로 전파되죠.
퇴치제와 기피제 등의 화학적 방법
자바드림의 퇴치약품은 약효가 장시간 지속되면서 접촉만으로도 해충을 제거합니다. 해충이 지나는 길목에 약품을 처리해 해당구역을 통과하는 해충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죠. 해충 개체수가 많은 경우 빠르게 숫자를 줄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유입통로를 직접 봉쇄하기 어려운 장소의 경우 기피제를 처리해 해충의 접근을 막습니다. 영구적인 방법은 아니나 단기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어요.
밖에서 들어오는 유입통로 봉쇄
대형바퀴나 쥐, 일부 종류 개미 등 밖에서 들어오는 해충의 퇴치는 약품만으로 불가능합니다. 외부에서 들어오는 유입통로를 찾아서 막아야 문제가 근본적으로 해결되죠. 자바드림은 유입통로 봉쇄를 위한 30가지 이상의 솔루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살충제로 바퀴를 죽일 수는 있지만 짧게는 몇 분에서 길게는 몇 시간이 걸립니다. 이미 실내로 침투해 사람 눈에 띈 이후라는 거죠. 바퀴가 비실거리던 죽어있던 어쨌든 보이는 걸 원하십니까, 아예 안 보이는 걸 원하십니까? 자바드림이 막아드립니다!
셀프1. 큰 바퀴벌레 퇴치법
실내로 이미 유입된 개체는 약품을 사용해 어떻게든 처리할 수 있지만, 유입통로가 열려 있으면 언제든 다시 재발할 수 있습니다...